카테고리 없음

액상 전자담배 추천 완결판!!

돌쇠액상 2024. 4. 13. 20:05


안녕하세요!

저는 항상 옷과 몸에 베어있는

담배냄새가 싫어서 2년전 연초를 끊고

전자담배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입으로 호흡하는 방식인 입호흡과

폐로 호흡하는 폐호흡 중에서는

연초와 동일한 방식으로 베이핑하는

입호흡 형식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자담배로 갈아탄 후 전담 기기 또한

다양한 종류들을 사용해봤었어요.

여러 기기를 써본 결과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best.3 헬베이프 젤로

가격: 53,000원


​컬러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캡과 본체를 따로 구매해서 여러가지

색상으로 조합해서 사용하는 재미가 있는

입호흡 전자담배 기기에요.

특히 맘에 들었던건

액상을 꽉 채워서 들고 다녀도

누수가 없는편이라 휴대할 때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는 1500mah로 초대용량이라

충전시켜두면 3일까지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요.

일일히 충전하면서 안써도 되니까 좋아요.

그리고 일체형 팟으로 관리방법이

쉽고 편리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단맛 부스팅의

출력이 떨어지는 편이라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별로일 수 있었는데요.

부스트팟이 출시된 이후로는 어느정도 보완되어서

괜찮은 맛표현을 구현해냈습니다.

물론 저는 기본 코일로 피울 수 있는

연초계열 위주로 사용하는데

본연의 향과 맛을 느낄수 있어서 깔끔했어요.


best.2 유웰 발라리안 맥스

가격: 65,000원


​제가 사용해본 발라리안 맥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배터리와 팟 용량이

굉장히 넉넉한 제품입니다.

팟이 5ml라 액상을 주입해두면 2일은

쓸 수 있기 때문에 전담 사용량이

많으신 헤비스모커 분들께 추천드려요.

배터리와 용량이 큰만큼

다른 것보다 사이즈가 살짝 크지만

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괜찮아서

들고 다니기에 불편함을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코일은 팟과 따로 교체하는 방식이라

살짝 번거롭긴 했는데요.

코일 자체의 수명도 긴편이고

하나의 팟에서 코일만 갈아주면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이 제품은 단맛표현을 잘해주는 기기로도

유명했는데 과멘종류의 액상들과 잘 어울려요.

단맛을 싫어하시는분들이라도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좋아하는 기기 입니다!


best.1 아보카도 베이비 프로

가격:69,000원


​디자인을 살펴보면 아보카도의

단면을 보는 듯 귀엽고

고급진 블랙과 실버 색상 이외에도

파스텔톤 계열의

컬러로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데요.

재질도 고급스러운편이라서

가격 대비 퀄리티가 높아보였어요.

누수도 젤로만큼 발생되지 않는 편이고

코일과 팟이 일체형이라서

통째로 간편하게 교체해서 쓰면 돼요.

배터리는 1400mAh로

많은편이라 충전기는 필수 노노!!

액상 본연의 향과 맛을 뚜렷하게 표현해주고

단맛과 쿨링감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기기라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에요.

어떤 종류의 액상과도 잘 어울리는

기기라 입문자분들께 강력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제가 현재 사용하는

입호흡 전자담배 기기

TOP3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각각의 특징과 매력들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맞게끔 고르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어서 전담 기기만큼, 어쩌면 더 중요한

입호흡 액상 브랜드를 추천해드릴까 하는데요.



평소에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전담매장에서

액상을 구매했었어요.

그런데 계속 재구매를 하려니까

30ml 밖에 안되는 용량을 3~4만원의 가격으로

산다는게 유지비용이 꽤 부담스럽더군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온라인에서

입호흡 전담 액상을 검색하게 되었는데요.

오프라인보다 가격대도 훨씬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서

구매하기가 훨씬 쉬웠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을 오랫동안 써보면서

저한테 딱 맞는 액상 제품을 찾았느데

돌쇠액상 이라는
브랜드였습니다.


그 이유를 설명드리면


1. 저가 향료가 아닌 고농축 향료

사용으로 맛과 향이 깊고 진해서 좋습니다.



2. 연무량이 아주 풍부하고 타격감이

연초를 피울 때 보다 좋은 느낌이었어요.



3. 120ml 대용량임에도 3만원대

액상샵에서 한병 구매하는 비용으로

30ml 4병이나 주는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지비용이 줄었습니다.



4. 김장 & 숙성 과정 없이 즉시 사용가능

완성형 제품이라서 간편했습니다.

​입호흡 액상 맛의 종류로는

과일, 멘솔, 연초, 디저트류로

총 30종류의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다

모두가 즐길수 있는 호불호 없는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돌쇠액상의 무니코틴 퓨어라벨

4가지 종류의 맛을 사용해봤어요.

어떤 맛이 나는지 궁금하실분들을 위해

맛표현을 간략하게 해보겠습니다!​


알로에


​알로에의 산뜻함과 풍미가 좋아서

입안 가득을 채워주는 달달한 맛입니다.

알로에의 비린향이 나지 않아

향때문에 꺼려했던 분들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샤인머스캣


청포도 사탕을 먹는 듯한 맛이었어요.

인위적인 포도의 맛이 아니라

청포도 사탕 본연의 달달한 향이

느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당도와 쿨링의 밸런스가 좋아서

질리지 않는 덕분에 데일리로 피웁니다.​

사과


​화학적인의 향이 날 수 있는게 사과인데

여기껀 사과 본연의 상큼하면서

진한 달콤함이 느껴져 기분좋아지는 맛입니다.

타격감도 좋고 달콤한 액상을 좋아하신다면

사과를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멘솔


​이름처럼 시원한 멘솔향이 가득했어요

시원한 청량감이 일품이었습니다.

한모금 했을 때 부터 강한 타격감이

들어서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어요.

무니코틴이 맞나? 싶을 지경..

달콤하고 쿨링센거 좋아하시면

이게 최고입니다!!ㅋㅋㅋ




​​여기까지 맛에 대해서 설명드렸고요.

더 자세한 맛표현을 확인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에 꼼꼼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입맛대로 고르시면 돼요!


​이렇게 오늘은 액상 전자담배를 추천 드려봤는데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되셨길 바라면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베이핑 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구글 돌쇠액상 검색✅


#액상전자담배추천

사업자 정보 표시
유한회사 돌핀즈 | 김은혜 |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광명자이타워 B동 2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828-88-02966 | TEL : 010-3121-712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3-수원권선-15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