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입호흡액상 사이트 돌쇠액상 추천&순위

돌쇠액상 2024. 3. 20. 09:10


안녕하세요.
저는 성인이 되고 나서부터
호기심에 자극받아서
연초를 시작하였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연초의 냄새가
역하게 느껴졌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저의 건강에
대해 많이 걱정했고요.

그래서 금연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처음에는 연초의 냄새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었는데
어느 순간 제 손에 베인 냄새가
역하게 여겨지더군요.

그리고 온몸에서 퍼지는 냄새에
충격을 받아서 연초를 대체할 수 있는
다른 수단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발견한 것이 입호흡 전자담배입니다.


입호흡 전자담배로 바꿨는데
사용하면서 각 기기에 잘 맞는
액상은 따로 존재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금 제가 사용 중인 기기는 발라리안입니다.

이 기기와 잘 어울리는 액상을 찾기 위해
여러 액상 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요.

제가 어떤 것을 구매하고 선택했는지
저의 찐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호흡 액상을 선택할 때
저만의 선택 기준을 먼저 세웠습니다.

제 기준에 안 맞는 경우는
포기하고 지인들에게 주는 상황이 있었어요.
그럴 경우가 생겨 또 다른 액상을 사게 되면
돈이 아까워서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입호흡 액상을 구매하였을 때
작은 용량 한 병에 2만 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비용이 부담스러웠습니다

처음에 좋다고 느꼈지만 계속 사용하면서
지루해지거나 질리는 경우도 생겼습니다.

또 다른 액상에 정착하기 위해 유목민 생활이
길어지게 되었지요.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다음 입호흡액상을 고를 때
다음과 같은 기준을 세웠습니다.


첫 번째 요소는 다양한 맛과 품질이었습니다.

돌쇠액상에서는 과일멘솔, 멘솔, 무니코틴, 연초 등
28가지의 다양한 맛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검증된 원료와 다른 입호흡 액상들과는
차별화된 최고급 향료릉 5:5 비율로 들어가면서
풍부하게 농축 향료를 넣었기 때문에
맛 표현이 은은하고 깊었습니다.

특히 우려했던 화학맛이 없었고
베이핑이 깔끔하게 진행되었기 때문에
저에게 만족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두 번째로 고려했던 부분은 가성비였습니다.

전자담배 액상을 구매했을 때부터
2만 원이 넘는 금액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구입 전부터 망설이게 됐었는데
이번에 알려드리는 입호흡액상사이트
돌쇠액상에서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다양한 이벤트가 돌쇠액상을
선택하는 데에 큰 동기를 부여했지요.

먼저 첫주문 화이트라벨  한병에 100원!
그리고 3+1 이벤트까지

특히 신규가입후에 첫주문시
3000포인트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어
배송에서부터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쉽게 열지 못하도록
특수 설계된 이중보호 안전캡이 있어
어린이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했지요.


6제가 14시 정도에 구입을 했는데
다음 날 바로 배송을 받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맞춤형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구입한 맛은 알로에맛, 레몬맛
레몬애플맛, 자두맛입니다.

각 맛에 대한 표현을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각자 취향이 다르므로 제 정보를 바탕으로 해서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수라간청포도

샤인머스캣을 그대로 가져다
먹는듯한 맛의 엄청난 맛표현으로
상쾌하게 필 수 있는 전자담배 액상이에요.

달달함, 거기에 더해지는 쿨링까지
실제 과실이 혀 끝을 살짝 스쳐지나가는 수준?

멘솔이나 쿨링이 적당해서
쿨찐들도 상쾌하게 즐길 수 있을듯요!

아끼는애망

애플망고 특유의 새콤달콤함에
달달한 액기스가 섞인 맛이었어요.

진짜 맛있는 애플망고 그대로의 맛!
NO menthol이여서 적당한 타격감에
계속 펴도 질리지가 않네요.
액상 전자담배 기계를 바꾸더라도
요거는 꼭 넣어다닌답니다.

숨겼던자몽

다른 자몽 액상과는 다르게
물약 맛이 안나서 좋았던 액상이에요.
진짜 자몽의 풋풋한 과즙향과
자몽에이드의 맛이
입 안 가득 들어차서 대만족~

마지막에 쿨링감이 산뜻하게
쓱 훑고지나가서 마무리까지 깔끔했네요.

아쉐타(아몬드쉐이크타바코,RS니코틴)

아몬드쉐이크의 달달함이
첫번째로 입안에 퍼지고
그 뒤에 연초향이 그윽하게 올라와요
아주 인상적인 액상이었어요.

RS니코틴이라해서 타격감이 약할까 걱정했는데
적당한 타격감이 오히려 S니코틴보다
좋게 느껴졌어요ㅎㅎ

너무 느끼하면 금방 물렸을텐데,
묵직한 바디감+목넘김이 뒷받침되어
부담스럽지않게 베이핑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정말 만족한 경험으로
전자담배 입호흡 액상 사이트 추천
리뷰를 써봤습니다.

물론 제가 4가지 맛을 설명했지만
28가지 액상 중에서 직접 구매해 보시고
경험해 보면 본인의 취향에 맞는 맛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입호흡 액상 사이트 내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면 멋진 디자인까지 있어
쉽게 선택하실 수 있을 겁니다.


꼭 좋은 입호흡 액상 찾으면 다시 글 적겠습니다.

제 지인에게 추천했는데도
인기 있는 제품들이 많았으니
밑에 링크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즐거운 베이핑 되세요 :D

입호흡액상사이트 돌쇠액상 바로가기👇

www.stoneironliquid.com

돌쇠액상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ㅣ 전담액상 ㅣ S니코틴 RS니코틴

www.stoneironliquid.com


#입호흡액상





사업자 정보 표시
유한회사 돌핀즈 | 김은혜 |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광명자이타워 B동 2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828-88-02966 | TEL : 010-3121-712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3-수원권선-15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